RMS-154 Refined Barzam
| |||
---|---|---|---|
| |||
Appearances
| |||
Photo Novel | |||
Profile
| |||
Model Number |
| ||
Developed from | |||
First Seen |
| ||
Manufacturer | |||
Operator | |||
General Characteristics
| |||
Overall Height |
| ||
Head Height |
| ||
Max Weight |
| ||
Standard Weight |
| ||
Power-plant | |||
Power Output |
| ||
Sensor Range |
| ||
Pilot Accommodations |
| ||
Armor |
| ||
Movement
| |||
Mass Ratio |
| ||
Rocket Thrusters |
| ||
Vernier Thrusters |
| ||
| |||
|
* 출처 : Gundam wiki
1. 센티넬의 그 녀석과의 비교
이번 작업의 바탕이 바탕이 되었던 센티넬판 바잠과의 비교...
최신 스타일로 늘씬하게 다시 리파인 하였다.
(절대로 실력이 없어서 같은 프로포션을 구현하지 못했다고는 말 못함~!)
베이스가 된 모델은 반다이 MG Gundam Mk-II 1.0버전. 2.0 버전을 쓰지 않은 이유는비싸서 속이 상대적으로 많이 비어 개조작업이 용이하기 때문!
(절대로 2.0 구해서 1.0이 미워진게 아니다!)
폰카이므로 화질은... (무념...)
난 본격 빈티지 모델러란 말이다!!
최신 스타일로 늘씬하게 다시 리파인 하였다.
(절대로 실력이 없어서 같은 프로포션을 구현하지 못했다고는 말 못함~!)
베이스가 된 모델은 반다이 MG Gundam Mk-II 1.0버전. 2.0 버전을 쓰지 않은 이유는
(절대로 2.0 구해서 1.0이 미워진게 아니다!)
폰카이므로 화질은... (무념...)
난 본격 빈티지 모델러란 말이다!!
잘 보면 얼굴의 슬릿이나 머리 가운데의 함몰된 부분이나 다리나 스커트의 슬릿등이 없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!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감도 안잡힘... ㅎㄷ
센티넬을 첨 접할 때 이런거 만들어보는게 꿈이었는데... 세상 좋아졌다~
세부적으로 다르긴 하지만 이 녀석이 바로 이녀석! 이라고 주장할 정도는 되는거 같다.
2. 정면샷
가슴부분은 의도한 것 이상으로 삑사리와 우연의 시너지로 이쁘게 잘 나와 주셨다. 많은 분들 지적주셨듯 고간부는 너무 비대한듯...
난 지구인이므로 목표는 다른 가조립품들에 비해 너무 튀지 않는 것을 목표로 했다.
마킹은 건담 데칼 제타건담편 것을 사용했는데... 생각보다 맘에 드는게 별로 없었다... ㅠㅜ
쉴드는... 위키에 봐도 무장란에 없더라~ 그래서 작업 안했다!
3. 포즈 잡고 한컷 더
고간이 비대해지면서 스커트와 간섭하여 다리 가동성은 팍~ 안좋아졌다... ㅠㅜ
그래도 픽스보다는 가동성 좋지 않으려나... ㅡ,.ㅡ (픽스 없으므로 패쓰~)
머리통이나 어깨나 팔뚝의 흰색은 베앗가이의 스티커 여백 남는 부분을 잘라 만들었는데... 스티커가 살짝 플라스틱 삘이 나는것이... 좋더라~ 적어도 3일간은 별 탈 없이 붙어있었다.
4. 또 정면 한장 더~
대신 다리가 옆으로는 잘 벌려진다~
무광 마감재의 영향으로 픽스풍처럼 되어버렸다~
5. 후면샷
무성의의 극치!
무성의의 극치!
그 흔한 데칼 하나 없다.
그나마 센티넬 원작대로 흰색 선 추가해준게 전부~
궁디는 도색 미스도 보인다~
궁디 스커트와 사이드 스커트는 원작과 달라진 부분... 사이드 스커트가 안으로 들어갔어야 하는데...
백팩은 마크투의 것 그대로이다. (설정이 그렇다~)
다리의 하이힐도 원작과는 다르다! 원작과는~
6. 측면샷
어깨부터 팔까지는 전혀 개조 없음. 원작이 그러니까~
암튼~ 마감재 뿌렸으니 당분간 신경 꺼 주셔야긋다~ 손 더 대려면 세척해야 하는데.. 마감재 뿌렸어도 데칼이 불안해서 아마 손 안될 듯~
그나저나 무광 마감재 맘에 든다~
이전 작업기 바로 가기는 여기로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